다양한 한자 입력기를 찾아보자

다양한 한자 입력기를 찾아보자

최고관리자 0 141 03.22 21:12

구글 입력 도구는 웹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 형태로 제공되며, 구글 문서나 스프레드시트 등에서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기 입력 기능을 지원하여 한자를 직접 그려 입력할 수 있으며 


구글 입력 도구 웹사이트에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한자 필기입력기와 더불어 좋은 기능들이 많으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한자 입력기


윈도우 운영 체제에 기본적으로 내장된 한자 입력 기능입니다. '언어 설정'에서 '중국어(간체)' 또는 '중국어(번체)'를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키보드 입력과 필기 입력 모두 지원가능


소프트웨어 키보드 앱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소프트웨어 키보드 앱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Gboard(구글 키보드), SwiftKey 등이 있으며, 이들 대부분은 한자 필기 입력 기능을 지원합니다.


한글과컴퓨터 한글 입력기


한글과컴퓨터에서 제공하는 '한컴 오피스' 프로그램에는 한글 입력기가 포함되어 있으며, 한자 입력 기능도 지원합니다. 이는 주로 문서 작업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Sogou Pinyin


중국 내에서 널리 사용되는 입력기로, 강력한 한자 변환 능력을 자랑합니다. 중국어(간체, 번체) 입력 뿐만 아니라, 한자 필기 입력 기능도 지원합니다. 주로 중국어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지만, 한자를 입력하고자 하는 사용자에게도 유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한자 입력 도구들이 존재하며, 사용자의 운영 체제, 선호하는 입력 방식(키보드 입력, 필기 입력 등), 그리고 필요한 기능(예: 특정 언어 지원)에 따라 적합한 도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이용하기 전에 해당 입력기의 최신 정보와 사용 방법을 확인하는 것이 좋아요. 참고하세요.


출처 : 네이버 한자 필기입력기

Comments